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
차량지원도 되나요?

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휠체어 전용차량 지원
  • 일반 승용차 지원
  • 택시 또는 고객차량 도움
예약방법을 알고 싶어요.
  • 어플 ‘따동’ : 안드로이드 & 아이폰
  • 홈페이지 : https://www.annyeong.co.kr
  • 전화 : 1544-0175. 010-8812-0175

(영업시간 : 평일 08시~18시 / 휴무일 : 토, 일, 국경일)

서비스 신청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① 예약신청
② 당사 확인 전화 (또는) 메시지
③ 예약금 입금
④ 예약 확정

당일 신청도 가능한가요?
사례배정 상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나, 예약취소 등으로 인해 당일 신청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 2~3일 전에 신청하시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현금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
  • 카드 결제
    • 온라인 결제 : ‘따동’ 어플 (또는) 네이버 스마트스토어
    • 오프라인(단말기) :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예약변경 및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48시간(영업일) 이전 : 예약금 100% 환불 및 예약변경
  • 24시간(영업일) 이전 : 예약금의 50% 환불
  • 당일 취소 시 예약금 환불 불가

(당일 기준은 동행 전일 오후6시~24시도 포함)

병원동행 서비스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?
전국 서비스 가능합니다.
서비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평일 08시30분 ~ 18시 까지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탄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예약 신청 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